‘연세유업’이 대리점의 성장을 위한 신규 지원 정책을 시행한다. 현재 대리점을 운영 중인 대리점장과 직계가족에 대해 건강검진, 연세대학교 입학 축하금을 지원하고, 새롭게 운영을 시작하는 대리점장에 대해서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후에도 지속적인 지원 방안을 통해 본사와 대리점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9월부터 새롭게 시행된 연세유업의 대리점 상생 정책은 크게 3가지다. (1)세브란스 체크업 건강검진 비용 할인 (2)자녀 연세대학교 입학축하금 지원 (3)신규 대리점장 연세대 기념품 증정이 바로 그 내용이다. ‘세브란스 체크업 건강검진’은 대리점을 운영 중인 대리점장 본인과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예약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대리점장의 자녀가 연세대학교에 입학시에는 연세유업이 입학축하금을 지급할 예정으로, 자녀 1인당 100만원을 입학축하금으로 지급한다. 신규 대리점장에게는 연세대학교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연세유업은본사와 대리점의 파트너십을 중요하게 여기고,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정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대리점 및 대리점장에 대한 직접적인 지원은 물론, 대리점 컨퍼런스와 우수 대리점 시상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대리점의 목소리를 듣기도 했다. 새롭게 운영을 시작하는 대리점에 대해서는 안정적인 신규 정착을 위한 조기 지원하며, 실적에 따라 공정하고 효율적인 지원도 함께 병행한다.
이러한 본사의 노력과 대리점과의 파트너십으로, 연세우유는 우유 가정배달 부문 1위의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