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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서창석 네트워크혁신TF 전무가 1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본사에서 열린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장애 관련 설명회에서 고객 보상안을 발표하고 있다.
KT, 보상안 발표…"개인·기업 고객 15시간·소상공인 10일 요금 감면"
약관과 관계없이 보상안 마련...개인·기업은 최장 장애 10배, 소상공인 10일 기준보상 대상 서비스 무선·인터넷·IP형 전화·기업상품테스트베드·라우팅 오류차단 기능 전국확대·다양한 백업망 등으로 재발방지
KT 해명은 직원 ‘일탈’…“장애 예방 프로세스 강화하겠다”(종합)
네트워크는 야간작업 원칙…관리·감독 소홀 인정“테스트베드 구축해 재발 방지 최선…보상책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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