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로마티카, 배우 강하늘과 함께한 '마이 온 헤어 리츄얼' 캠페인 공개


입력 2021.10.25 13:40 수정 2021.10.25 13:4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는 브랜드 모델 강하늘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마이 온 헤어 리츄얼(My Own Hair Ritual)’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지구를 위한 레시피’ 브랜드편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으로, 아로마티카의 헤어케어 제품을 통해 나만의 헤어 리츄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찾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특히 최근 일찍부터 탈모 관리에 관심을 갖는 2030 영(Young)탈모족들에게 아로마테라피까지 가능한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와 ‘퀴노아 프로틴 샴푸’,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를 소개하며, 두피도 얼굴 피부처럼 안전하고 순한 식물 유래 성분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은은한 허브향이 느껴지는 듯한 릴렉스한 분위기와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공감각적으로 연출된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는 브랜드 모델인 강하늘이 햇살과 바람, 자연의 냄새를 맡으며 등장하고 아로마티카의 근간이 되는 아로마테라피 메시지와 청량감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강하늘의 표정이 어우러져 인상 깊게 다가온다.


또한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다양한 허브 원물과 함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아로마테라피 기원(FROM AROMATHERAPY)’, ‘비건 처방(VEGAN FORMULA)’ 등 아로마티카의 주요 키워드가 강조되며 아로마티카만의 무드를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의 메인 제품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10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달성하며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순한 성분의 제품은 효과가 떨어질 것이라는 선입견을 가진 소비자에게 두피, 모발 고민에 도움을 주고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갖춘 제대로 된 헤어 제품을 소개하고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빠른 처방보다는 본질적인 개선을 돕는 아로마티카 헤어케어 제품이 아직 나만의 리츄얼을 찾지 못한 샴푸 유목민에게도 좋은 대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