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저축은행, ‘아파트아이’ 앱 사용자 위한 금융서비스


입력 2021.09.15 11:56 수정 2021.09.15 11:56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비대면으로 정기예금 가입 시 우대금리 제공

하나저축은행이 '아파트아이' 앱 사용자를 겨냥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 하나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은 아파트 생활지원 플랫폼인 ‘아파트아이’앱 사용자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개시 한다고 15일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2만여 단지, 약 1000만 세대에 이르는 입주민이 사용 중인 앱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앱에서 하나저축은행 여,수신 금융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아이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메인화면의 바로가기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하나저축은행 앱 설치 없이 ▲입출금 통장개설 ▲신용대출 한도조회 ▲햇살론 등 정책대출상품 ▲정기예,적금 등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플러스보통예금’가입 시 최대 1.6% ▲‘세바퀴정기예금’가입 시 최대 2.2% 금리로 상품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저축은행은 금번 금융서비스 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하나원큐저축은행’앱을 설치하여 앱 사용에 대한 리뷰를 남긴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손님중심의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