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 온라인 몰 프레딧, 추석 맞아 사옹원 부침명장 제수용 세트 2종 판매
- 완조리 가정 간편식으로 별도 해동 과정없이 간편하게 조리
유통전문기업 hy가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사옹원 부침명장(이하 부침명장)’ 세트를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만큼, 실속있는 차례상을 차릴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옹원은 25년 전통 한식 브랜드다. 까다롭게 선별한 재료를 바탕으로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을 생산한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만들고 있다.
사옹원 부침명장은 냉동제품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완조리 가정 간편식으로 조리가 간편하다. 별도 해동 과정없이 필요한 만큼 에어프라이어, 후라이팬 등에 넣고 데우기만 하면 된다. 재료와 음식이 남지않아 효율적이다.
프레딧에서는 각각 5개 제품으로 구성한 세트 2종을 판매한다. 품목은 △꼬치가 없어 안전하고 간편한 ‘오미산적’ △국산 고기를 가득 채운 ‘깻잎전’ △두툼한 수제 동태살에 달걀 옷을 입힌 ‘동태전’ 등이다.
hy 마케팅 담당자는 “사옹원 부침명장은 뛰어난 맛과 상품성을 갖춘 제품으로 명절 간식과 안주로 인기가 높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친지가 모이기 어려운 가운데 명절 분위기를 편하고 손쉽게 낼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hy는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에서 9월 16일까지 추석 셀렉션 상품에 대해 최대 48%까지 할인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발효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케어푸드, 밀키트, 제수용품 세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히 뷰티&바디, 생활용품, 유아용품 46가지 제품은 브랜드별 기프트 박스에 담아 가치를 높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