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프렌치 감성 골프웨어 ‘마틴골프’ 론칭으로 MZ세대 노린다


입력 2021.09.06 09:01 수정 2021.09.03 16:12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사진제공_마틴골프

㈜슈페리어(대표 김대환)가 MZ 세대에 어울리는 프렌치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마틴골프’를 론칭한다.


이번 ‘마틴골프’에서는 MZ 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오로지(이하 로지)와 함께 메타버스 세계관을 더해 브랜드 스토리를 풀어나간다.


로지는 지난해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에서 데뷔하여 뷰티브랜드를 비롯해 각종 브랜드에서 수 십 개에 달하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한국 최초의 버추얼 인플루언서로 주목을 받았다.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마틴골프’는 갓 골프를 시작한 MZ세대의 영골퍼를 타깃으로, 퍼포먼스 골프웨어가 주를 이루고 있는 골프웨어 시장에서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마틴골프관계자는 “MZ세대의 아이콘 ‘로지’가 가지고 있는 메타버스의 세계관을 파리지엔의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브랜드 마틴골프에 접목시켰다.”고 전했다.


또한 “MZ 세대의 감각적인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MZ 세대를 겨냥하여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마틴골프’의 주 유통망으로는 9월 10일 자사몰인 더슈페리어몰닷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SSG, SSF, W컨셉, 무신사, 더카트골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