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의 모델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박군의 강인하지만 대중적인 이미지를 통해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소비자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2019년 7월 SC존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에프킬라, 지퍼락, 그레이드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생활용품의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특히 60년 전통의 에프킬라는 전세계 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의 대표곡 ‘한잔해’를 개사해 ‘한방에 한방에 한방에~에프킬라 에프킬라 에프킬라~’로 이어지는 에프킬라 CF송을 제작해 중독성 있는 노랫말로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표현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을 통해 에프킬라의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박군의 강철 같은 이미지가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력과 잘 맞아떨어진다”며 “박군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살충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