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리비힐, 스킨부스터 앰플 및 크림 론칭 방송 30분 만에 초도물량 완판


입력 2021.07.01 16:19 수정 2021.07.01 17:08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고품격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비힐(REVIHEAL)’의 스킨케어 제품인 ‘스킨부스터 앰플’, ‘스킨부스터 크림’이 지난 6월 30일 저녁 8시 30분을 통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30분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제품 신규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CJ오쇼핑, 롯데홈쇼핑의 이미용 쇼호스트인 유니에르 윤혜령 대표가 함께 참여를 했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리비힐의 ‘리비힐 스킨부스터’ 제품은 스킨부스터 앰플, 스킨부스터 크림 등 총 2종으로, 프리미엄 라인인 엑소좀 시술과 동일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개발에만 14년이 걸린 리비힐 만의 독점 성분과 엑소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정제수 대신 엘라스틴 아미노산을 베이스로 했다. 여기에 펩타이드 성분, 헥실레조시놀 등을 함유해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이번 론칭 방송은 이례적으로 30분 만에 초기 물량을 완판하면서 조기 품절을 기록했고, 총 17만명 이상의 시청자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리비힐은 7월 중 2차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리비힐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피부과 스킨부스터 시술을 받기 힘드신 고객분들을 위하여 동일한 성분을 화장품으로 구현해 낸 스킨부스터 앰플, 크림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구성과 혜택을 통해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찾아 뵐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비힐 스킨부스터 앰플 및 크림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