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국내 유일 코스닥 상장 일식 전문점 히노아지, 메뉴 리뉴얼 업종전환 신규 매장 오픈


입력 2021.06.28 14:55 수정 2021.06.28 14:55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사진=히노아지 제공

일본 생라멘 및 수제 돈까스 전문점 히노아지가 업종전환을 통해 기흥구청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알렸다.


히노아지는 건강하고 맛있는 일본 라멘과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오랜 시간 우려내어 국물 맛이 깊은 돈코츠 라멘과 탄탄멘, 미소 라멘과 함께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토 라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푸짐한 야채와 다양한 토핑에 히노아지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덮밥류와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되어줄 가츠동과 규동, 두툼한 돈등심에 바삭한 빵가루를 입힌 일본식 수제 돈까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다양한 메뉴 중 히노아지 정식의 경우 수제 돈까스와 라멘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심비가 높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러한 히노아지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기흥구청점 신규 오픈을 통해 메뉴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국내 최초로 수제 돈까스와 동시에 여러 종류의 라멘, 냉모밀, 우동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으며 카레돈까스, 매운돈까스, 치즈돈까스 등의 다양한 수제 돈까스도 동시에 즐길 수도 있다. .


히노아지 기흥구청점 관계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일본라멘, 수제 돈까스 및 덮밥류 등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업종전환을 결정했다”라며, “전문 슈퍼바이저가 오픈 준비부터 영업 운영까지 도와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유일 코스닥 상장기업 (주)엠에스씨의 일식 프랜차이즈인 히노아지의 창업 및 업종전환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