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도쿄 올림픽과 관련한 의원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독도' 표기 관련 지도보는 황희 장관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21일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의원의 토쿄올림픽 홈페이지 내 일본 지도 속 독도 표기와 관련한 자료를 보고 있다.
日 정부, 도쿄올림픽 개회식에 '2만 명 입장' 검토
2020 도쿄올림픽의 유관중 운영을 놓고 일본 내 반대 여론이 거센 가운데 일본 정부가 개회식 입장 인원을 최다 2만 명까지 허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일본 NNN 방송은 일본 정부와 대회 조직위원회이 오는 7월23일 신주쿠의 신국립경기장에서 열릴 도쿄올림픽 개회식에 2만명까지 입장토록 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대회 조직위는 올림픽 관중 상한을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대책에 맞춰 경기장 정원의 50% 이내에서 최다 1만명까지 인정하는 것을 검토해 왔는데, 개회식에 한해 이를 2…
‘G7 업은’ 스가 총리, 도쿄올림픽 1만 관중 강행 의지
오는 21일 IOC-조직위원회 등과 5자회담서 관중 상한선 결정조직위 '1만 명 유관중' 방침 계획..관중용 가이드라인 작업 착수
日 기업 64% "도쿄올림픽 중지 또는 연기해야"
일본 기업의 64%가 도쿄 올림픽을 열지 않거나 연기해야 한다고 답했다는 여론 조사 결과가 나왔다.19일 연합뉴스는 "도쿄 상공 리서치가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일본의 전국 9163개 기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한 결과 전체 64%인 5866개 회사가 도쿄올림픽의 중단 또는 연기가 바람직하다고 답했다"고 교도통신을 인용해 보도했다.응답별로 살펴보면 예정대로 7월 23일 개막이 바람직하다는 응답이 35.9%(3297개사)로 가장 많았고, 중단이 34.7%(3181개사)로 비슷했다.개최 연기는 29.3%(2685개)의 지지를 얻었다.…
고민정 "거제 압승 尹 파면 민심, 담양 민주당 패? 그건…"
김승수 "'트랙터 시위' 전농 32억 혈세로 좌편향 활동…술판에 호화관광까지"
구미서 현직 경찰관 총상 입고 숨진 채 발견
[데일리 헬스] 기안84, '이것' 뛰어 5개월 만 10kg 감량했다…달라진 근육질 몸매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원본 영상 공개 가세연 “김수현 마네킹은 수위 낮은 것”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