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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창업 ‘효과적인 홍보’ 감성커피, 바나나킥 신메뉴 선보여


입력 2021.06.01 16:22 수정 2021.06.01 15:42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최근 출시된 신메뉴 농심 콜라보 ‘바나나킥 음료’ 2종 SNS에서 뜨거운 반응 불러일으켜

ⓒ사진제공_감성커피

요즘SNS는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는 소통수단으로써 파급력이 높다. 기업의 입장에서SNS 상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게 될 경우, 그 자체로 유용한 홍보 수단이 된다.


각 기업과 브랜드들이 SNS 통한 효과적인 홍보의 중요성을 알고, SNS 홍보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이유다.


이런 가운데 ‘감성커피’는 굳이 본사가 주도하지 않아도, 브랜드의 장점과 신메뉴 구성 등의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감성커피’는 농심과 콜라보를 통해 신메뉴를 선보였다. 국민과자인 바나나킥을 활용한 이번 메뉴는 ‘바나나킥 라떼’와 ‘바나나킥 카라멜쉐이크’ 두 종으로 구성됐다.


바나나킥 라떼는 바나나킥을 갈아 넣은 바나나맛 생우유에 바나나킥을 얹었고, 바나나킥 카라멜쉐이크는 바나나킥과 카라멜을 넣어 갈아서 만든 밀크쉐이크에 휘핑과 바나나킥, 카라멜 드리즐을 올렸다.


각 제품과 음료의 부드럽고 달달한 조합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맛의 자극과 신선함으로 어필되고 있다. 자연스럽게 SNS의 주요 채널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각각 400만명, 100만명 이상의 팔로우의 페이스북 채널 ‘오늘 뭐먹지?’, ‘20대 뭐 하지?’ 에서는 농심 콜라보 바나나킥 음료와 관련된 이미지와 간단한 멘트가 곁들여 지며 높은 댓글과 좋아요 숫자를 기록하고 있다.


그 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바나나킥 라떼’와 ‘바나나킥 카라멜쉐이크’에 대한 리뷰 글이 속속 등장하는 중이다.


추가로 ‘감성커피’ 매장에서는 바나나킥 음료 구매 시, 엽서 및 책갈피, 코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바나나킥 미니엽서와 스티커 증정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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