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3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 송영길-윤호중, 민주당 투톱의 대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신임 당대표와 윤호중 원내대표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임시전국대의원대회에서 대화하고 있다.
<포토> 송영길 대표와 윤호중 원내대표의 대화
더불어민주당 신임 송영길 대표, 윤호중 원내대표가 2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임시전국대의원대회에서 대화하고 있다.
<포토> 함께 인사하는 송영길 대표와 윤호중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신임 대표로 선출된 송영길 후보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임시전국대의원대회에서 윤호중 원내대표와 함께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윤호중 "민주당은 위기에 강해…촛불정신 다시 새기자"
윤호중, 전당대회 인사말서 '단결' 강조"혁신과 개혁 위해 한분한분 힘 모아야""민주당은 위기에 강하다" 자신감
<포토> 마지막 비대위 윤호중 "방역-민생회복 앞바퀴, 검찰-언론개혁 뒷바퀴, 힘차게 추진"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원내대표 겸 비상대책위원장이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저희 비대위가 모레 신임 지도부 선출과 함께 활동을 종료한다. 비대위는 재보선 패배 이후 당을 수습하고 민심 경청 행보를 통해 질서 있는 혁신 마련에 집중했다. 특히 그 과정에서 소상공인 자영업자 청년 등 소중한 목소리 접할 수 있었다. 그간 저희에게 들려준 말씀을 깊이 새겨 신임 지도부를 중심으로 저희 당이 새롭게 거듭나는데 밑거름으로 삼겠다"고 밝히며 "코로나 방역과 민생 회복을 앞바퀴에 걸고 검찰개혁…
윤석열 테마주 '롤러코스터'…이재명·김문수·오세훈株 다 오르고 있네
분열 피해야 할 판에…與 의총서 "찬탄파와 같이 못 앉겠다"고?
[尹 탄핵인용] 헌법재판관 경호는 당분간 지속…"위협 없어질 때까지"
"우크라이나女 강간해" 부추겼던 러시아 여성 '징역 5년'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오늘 점심은 면요리"…너도나도 '파면정식' 챌린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