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뽕숭아 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 '미스터 트롯' 경연곡 바꿔 부른다


입력 2021.03.17 06:00 수정 2021.03.16 21:56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뽕숭아 학당' 임영웅· 영탁·이찬원이 '미스터 트롯' 진, 선, 미 곡을 바꿔 부른다.


17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서는 의문의 방으로 끌려간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 등 트롯맨들이 긴장감 넘치는 '학교 탈출 추리게임'이 그려진다.


무엇보다 임영웅-영탁-이찬원은 '음악의 방'을 통해 자신들을 '미스터트롯' 진, 선, 미를 만들었던 명곡들을 서로 바꿔 부르기에 도전한다.이찬원은 영탁의 '막걸리 한잔'을 불러 청국장 보이스로 모두를 취하게 만들었고, 영탁은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를 불렀다. 임영웅은 이찬원의 '진또배기'를 불러 소화력 최고의 무대를 만들었다. 여기에 임영웅-영탁-이찬원은 함께 '둥지' 무대도 꾸민다.


제작진 측은 "어디서도 볼 수 없을, 임영웅-영탁-이찬원의 단독 무대들이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더불어 6명 트롯맨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학교 탈출 특집에서는 예측 불가한 미션들을 해결해가는 트롯맨들의 모습을 통해 한바탕 시원한 웃음을 터트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후 10시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