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금강주택, 주상복합 브랜드 'THE SIGLO' 론칭…4월 첫 공급


입력 2021.03.16 11:21 수정 2021.03.16 14:32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THE SIGLO(더 시글로) BI.ⓒ금강주택

금강주택이 주상복합 브랜드 'THE SIGLO(더 시글로)'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SIGLO(시글로)는 스페인어로 한세기 혹은 100년을 뜻하는 단어다. 트렌디한 문화를 품은 이상적인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을 무한한 가치를 약속하겠다는 금강주택의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심볼마크는 SIGLO(시글로)가 뜻하는 한세기 혹은 100년이라는 의미를 무한대의 뫼비우스 띠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브랜드 색상은 블루 계열의 클래식 네이비 컬러가 채택됐다. 기존 금강주택의 메인 컬러인 블루 톤을 계승했다.


이번 론칭으로 금강주택은 펜테리움을 비롯해 총 두가지의 주거 브랜드를 보유하게 됐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주상복합단지에서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주거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하고자 더 시글로를 새롭게 론칭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방향에 맞춰 발전하며, 더욱 새롭고 다양한 가치를 선보여 프리미엄 주택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시글로 브랜드는 오는 4월 검단신도시에 분양되는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에 첫 적용될 예정이다.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는 검단신도시 RC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4개동, 총 486가구 규모로,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이 밖에도 올해 분양을 앞둔 인천 검단 RC4BL(547가구), 경기 동탄 C-2BL(512가구) 등 여러 단지에도 적용 될 예정이다.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황보준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