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프레시지, ‘호로록 로제떡볶이’밀키트 출시


입력 2021.03.12 13:39 수정 2021.03.12 13:39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프레시지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SNS 인기 레시피를 활용한 분식 밀키트 신제품으로 ‘호로록 로제떡볶이’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호로록 로제떡볶이’는 최근 SNS 상에서 로제 파스타·찜닭 등 토마토와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로제 소스가 트렌디한 맛으로 각광 받음에 따라 기획됐다.


실제 인스타그램 내 로제 떡볶이, 소스 등 ‘로제’와 관련된 해시태그 게시물 수가 30만개를 웃도는 등 1020세대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꾸덕한 로제 소스에 감칠맛이 도는 떡볶이 분말이 더해져 매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일반 밀떡보다 말랑하고 쫄깃한 ‘누들떡’에 두껍고 납작해 색다른 식감을 자랑하는 ‘감자 납작 당면’ 사리까지 더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소한 파마산 치즈 가루와 짭쪼름한 체다 치즈까지 추가할 수 있어 한 층 더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공민영 프레시지 MD는 “MZ세대가 SNS상에서 유행하는 음식들을 직접 체험하고 싶어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 요즘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떡볶이를 밀키트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프레시지만의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춘 이색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레시지는 지난 해 ‘쫄면 삼합 레시피’로 화제 됐던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우삼겹 치즈 쫄면’과 영화 기생충에 나온 채끝 짜장라면에서 영감을 받은 ‘채끝짜퐈떡볶이’ 등 SNS에서 화제가 된 메뉴를 집에서 직접 요리해 먹을 수 있는 분식 밀키트 제품들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지난 해 분식 제품군 판매량은 2019년 대비 105% 증가했으며, 올해도 MZ세대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분식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