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 향하는 김종인-주호영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가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서울을 바꾸는힘 제1차 맞수토론' 인사말하는 김종인
김종인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1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울을 바꾸는힘 제1차 맞수토론'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종인, 안철수·금태섭 겨냥 "혼자 살려다 다 죽는다"
제3지대 단일화 협상 마찰 겨냥해 비판안철수·금태섭, 토론 횟수·형식 두고 공방"후보 간 토론, 특정 후보 유리하게 안 돼국민 물음에 자유자재 답변 역량 갖춰야"
<포토> 김종인 "야권 단일화는 국민의 명령, 모두의 팀 플레이로 이뤄져야하는 필승 전략"
김종인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서울시장 야권단일화는 국민의 명령이라는 것을 설 민심을 통해 확인했다. 이러한 국민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따를 것"이라고 밝히며 "단일화는 한 사람의 개인기가 아닌 모두의 팀 플레이로 이뤄져야 하는 필승 전략이다. 행여나 후보 한 명이 나 혼자 살겠다고 고집하면 모두가 죽는 공멸 상황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인식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김종인 "보고 들은 설 민심, 문재인 정부 거품 꺼지고 있는 느낌"
"한마디로 문재인 정부 '손절'이 설 민심의 대세거대여당의 권력 갑질 도를 넘었다는 지적 많아밑바닥 민심 이반 뚜렷…성난 부동산 민심 거세국민의힘, 새해 국민 신뢰 얻고 文 실정 바로잡을 것"
"尹 탄핵 못 막았지만 선거는 반드시 이겨야"…국민의힘 조기대선 전략은
국민의힘 '당원 50%·국민 50%' 경선룰 변경 가능성은 [정국 기상대]
[속보] 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코스피200선물 5% 급락
"입에 가위 넣고…" 유명 피겨코치, 미성년자 선수에 '가혹 행위' 의혹
"상어에 물리고 성폭행 잇따라"…지상 낙원 바하마섬, 여행주의보 발령
논란만 일으킨 전현무 첫 라방...보아 “박나래보다 오빠가 아까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