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1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서울바이오허브에서 열린 현장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K바이오 역량 강화와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을 통해 서울의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열렸다.
<포토> 민주당 서울바이오허브 현장최고위 개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와 김태년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1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서울바이오허브에서 열린 현장최고위원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K바이오 역량 강화와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을 통해 서울의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열렸다.
민주당 "4차 재난지원금, 노점상도 지급 검토"
"연매출 10억 소상공인까지 지급 고려"
<포토> 이낙연 "서울 강남북 간 불균형이 매우 심각, 5개 권역 맞춤형 계획 마련"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1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서울바이오허브에서 열린 현장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 대표는 "서울의 강남북 간 불균형이 매우 심각하다"고 밝히며 "서울의 5개 권역별 맞춤형 균형발전 계획을 마련해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포토> 소확행위원회 개방화장실 확대 협약식 인사말 하는 이낙연 대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대표가 16일 오후 국회 더불어민주당 당대표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소확행(작지만확실한행복)위원회 행정안전부 GFC(글로벌프랜차이즈협의회)가 주최하는 개방 화장실 확대를 해결하자는 사회적 약속 및 실천을 다짐하는 협약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포토> 이낙연 "기업활력 높이기 위한 기업활력법, 규제 샌드박스 5법 등 3월국회까지 처리"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경제반등의 불씨를 살리기 위해 입법 지원을 해야 한다"고 밝히며 "기업 활력 높이기를 위한 기업활력법, 규제완화를 위한 규제샌드박스 5법, 한국판 뉴딜과 신산업지원법 등을 이달 국회에서 시작해 3월 국회까지 처리할 것이다. 추가경정예산안의 중심이될 4차 재난지원금도 이전 피해지원금보다 더 넓게 두텁게 지급돼야 한다"고 말했다.
"사상 최악 산불 사태, '실화자'라도 처벌…국가도 책임 못 피해"[법조계에 물어보니 637]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국민의힘 '비상'…당 지도부 대야 전략 선회
4번째 음주운전 50대 2심서 감형…法 "마지막 범행 10년 전인 점 고려"
[영상] ‘낯 뜨거워서...’ 지하철서 태평하게 음란물 본 20대男
"죄수도 이렇게 안 먹는다" 6시간 산불 진화 소방대원이 올린 초라한 식사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