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F&B의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dal.komm)은 제철 딸기의 매력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딸기 신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딸기로 떠나는 여행’(trip to strawberry)를 테마로 한 이번 시즌 메뉴는 제철을 맞은 국산 생딸기의 매력을 요거트, 레몬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구현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생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는 부드럽고 상큼한 요거트 스무디에 생딸기와 딸기청을 듬뿍 올린 시즌 블렌디드다. 레드 앤 화이트의 심플함과 탐스럽고 강렬한 딸기의 매력을 극대화한 비주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감성까지 담았다.
‘생딸기 레몬에이드’는 달콤한 생딸기와 레몬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이드 음료다.
‘생딸기주스’는 입안 가득 채우는 신선한 생딸기의 상큼함과 아삭하고 탱글한 딸기 과육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제철 생딸기를 직접 갈아 만들어 어린 아이와도 함께 즐길 수 프리미엄 생과일주스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생딸기 아인슈페너’와 ‘생딸기라떼’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 출시된다. 생딸기 아인슈페너는 부드러운 허니치즈크림 위에 신선한 생딸기 토핑을 얹은 트렌디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생딸기라떼는 달콤한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 부드럽고 상큼한 프리미엄 딸기 라떼다.
다날F&B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국내산 딸기에 달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취향과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달콤의 프리미엄 딸기 음료와 함께 소소한 일상 속 달콤함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은 딸기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29일까지 달콤 앱 테이블오더로 딸기 신 메뉴 3종 주문한 고객에게 추후 딸기 신 메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랜덤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 3월31일까지 딸기 신 메뉴 1잔과 생딸기를 올린 오레 케이크(2종)로 구성된 페어링 상품 주문 시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