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이하 ‘미스트롯2’)의 출연자 프로필이 공개됐다.
5일 ‘미스트롯2’ 공식 홈페이지에 참가자 명단이 공개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선 두 시즌(‘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 걸친 인기가 이번 시즌까지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명단에 따르면 이미 대중에게 익숙한 얼굴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가수 나비, 송하예, 허찬미를 비롯해 그룹 CLC 멤버 손, 그룹 모모랜드 전 멤버 태하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인 박슬기, 배우 강예빈, 오승은, 이재은, ‘미달이’ 김성은, 아역배우 출신 이재은 등 익숙한 스타들도 얼굴을 내비쳤다.
또 이번 ‘미스트롯2’에는 앞선 시즌과 마찬가지로 여러 직업군, 연령의 참가자들이 지원했다. 가수와 배우, 방송인은 물론 국악인, 뮤지컬 배우, 변호사, 무용수, 피트니스 강사,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어학당 학생, 아이스크림가게 운영자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써나갈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 등 지난 시즌 함께했던 자타공인 매의 눈 마스터들과 더불어, ‘트롯 열풍’ 주역인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그리고 박선주와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에 이르기까지 각양 각층의 마스터 군단이 합류한다.
‘미스트롯2’는 17일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