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 의혹


입력 2020.11.06 11:37 수정 2020.11.06 15:59        김하나 기자 (hanakim@dailian.co.kr)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온라인커뮤니티

트와이스 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6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채영과 침화사의 열애 정황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한 누리꾼들은 채영과 침화사가 왼쪽 약지에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끼고 있는 사진을 근거로 들었다. 이들은 두 사람의 반지 모양이 비슷하다며 커플링으로 추측했다.


침화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그림도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침화사가 그린 누드 그림 속 여성의 입술 아래 점 위치와 머리 모양이 트와이스 채영과 비슷하다는 반응이 나왔다. 채영의 남동생이 침화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점이 밝혀지기도 했다.


침화사가 공개한 일상 영상 속 여성이 채영이라는 주장도 제기된다. 침화사를 찍은 사진에 찍어준 사람의 손과 손목이 나왔는데, 엄지 아래쪽 점과 손목 문신 위치, 타투의 모양이 채영의 손과 똑같다는 것이다. 의혹이 제기된 후 침화사의 SNS는 삭제됐다.


채영과 침화사가 함께 대형마트를 찾았다는 목겸담도 나왔다. 공개된 사진은 남성과 여성의 뒷모습이 담겨 얼굴을 확인할 수 없지만 여성이 쓰고 있는 모자가 최근 채영이 MBC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데프콘에게 씌워줬던 모자와 유사해 열애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채영이 파리 여행 중 찍힌 사진에 쓴 모자와 침화사의 모자가 같은 모자라 커플 모자라는 주장도 나온다.


한편 채영은 트와이스 정규 2집 'Eyes wide ope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I CAN'T STOP ME'로 활동 중이다.

김하나 기자 (hana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하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