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 메이저리그 첫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귀국하는 가운데 김광현의 딸 민주와 아들 민재가 플랜카드를 들고 김광현을 기다리고 있다. 김광현은 정부 방침에 따라 귀국 직후 2주간 자가 격리에 들어간다.
[주말날씨] 전국 선선한 가을날씨, 곳곳에서 비 소식
이번 주말은 전국 곳곳에서 비 소식이 있겠다.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20도 이하로 떨어지며 다소 선선한 가을날씨를 보이겠다.11일 기상청에 따르면 토요일인 12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서울·경기와 충청도, 전라도는 새벽, 경남과 제주도는 아침, 경북 동해안은 오후까지, 강원도는 13일 낮까지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경북 내륙에도 12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질 전망이다.일요일인 13일 오전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오후에는 구름이 많겠다. 전라도 내륙은 대기 불안정으로 오후에 소나기가 내릴 수 있다.특…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대통령 레임덕은 막을수록 거세진다', 2차 재난지원금 꺼냈다가 선 그은 與 지도부...'아차 싶었나' 등
▲'대통령 레임덕은 막을수록 거세진다’문재인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율이 떨어지자 정부여당이 바빠졌다. 5년 단임제 하에서 피할 수 없는 레임덕의 공포가 떠올랐기 때문이다. 특히 노무현 정부 말기 권력누수에 따른 극심한 분열을 겪었던 친노·친문 인사들의 레임덕 트라우마는 상당하다. 따라서 문 대통령 레임덕을 막기 위한 대대적인 움직임이 예상된다.대표적인 것이 '검찰 힘빼기'다. 정권 말기 권력자의 비위 혹은 게이트 사건은 레임덕을 앞당기는 요인이다. 검찰의 강력한 수사가 원동력임은 물론이다. 그러나 문재인 정부에서는 보기 어려울 전망이…
하반기 모바일 야구게임 ‘대전’…게임사 신작 경쟁 ‘치열’
게임빌, ‘겜프야-‘MLB 퍼펙트 이닝’으로 인기몰이PC ‘마구마구’ 모바일로…엔씨 ‘프로야구 H3’ 출격
“어서와! KBO리그는 처음이지??”
어떤 남녀의 대화여 : 내가 웬만하면 말 안하려고 했는데 어쩜 그러냐 정말??남 : 왜?? 네가 뭘??여 : 헤어스타일이 달라졌는데 어떻게 그걸 모를 수 있어? 대체 나에게 관심은 있기는 있어??우리가 만난 지 몇 년인데. 정말로 내게 관심이 있는 거야???남 : 아 그게....미안해한번쯤은 겪어봤던 혹은 간접적으로 들어봤던 이야기. 남녀의 대화로 가정했지만 사실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라도 내게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참 기쁜 일이며 살맛나는 이유 아닐까.우리가 전혀 예상하지 못했으며 처음 겪어보는 무서운 전염병, 코로나19의 유행으로…
[무관중 두 달①] '어색한 침묵' 코로나19가 불러온 진풍경
랜선 응원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라사람 대신 관중석 채운 인형과 현수막
권성동 "이재명, 토론 수락했더니 또 도망…1대1 무제한 토론하자"
[단독] 국민의힘 지도부, 삼일절 광화문 반탄 집회 참석 않기로
[속보] 경찰, 서울고검에 경호차장 구속영장 심의 신청
'1타 강사' 남편, 부부싸움 중 아내가 휘두른 술병에 맞아 사망
中 "신종 박쥐 코로나바이러스 발견…사람에 전파 가능"
광주에 전두환이 나타났다?…中 틱톡커, 코스프레하고 한국 여행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 계엄 아니었어도 명태균-김건희 때문에도...?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차액가맹금이 뭐길래” 대법원만 바라보는 프랜차이즈 [기자수첩-유통]
아무 말 대잔치 [기자수첩-정치]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