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전자, 스마트폰 글로벌 ‘언택트’ 마케팅 박차


입력 2020.06.21 12:00 수정 2020.06.21 10:14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PR 기자

유럽서 LG 벨벳 온라인 공개행사…다양한 채널 활용

LG전자 벨벳 유럽 온라인 공개행사 캡쳐 사진.ⓒLG전자

LG전자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신제품 공개’, ‘SNS 활용’ 등 비대면 접점 확대를 꾀하고 있다.


21일 IT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의 유럽 출시를 앞두고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에서 각각 온라인 공개행사를 열었다. 각 법인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앞선 10일에는 브라질에서 LG K41S, LG 51S, LG K61 등 LG K시리즈 출시에 맞춰, 온라인 공개행사를 실시했다. 화상회의 시스템인 줌(ZOOM)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질의 응답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약 100여 명의 현지 기자들이 참석했다.


LG전자는 ‘LG 벨벳 신입사원 시리즈’를 제작해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기도 했다. 총 3편의 시리즈에 LG 벨벳에 대한 LG전자 직원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담아냈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언택트 중심으로 전개할 계획”이라며 “비대면임에도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