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오나라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영화제 레드카펫 위를 걷고 있다.
김혜준·오나라 주연 ‘십시일반’, 내달 15일 첫 방송 확정
7월 1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은 유명 화가의 수백억 대 재산을 둘러싼 사람들의 치열한 두뇌싸움을 그린 블랙 코미디 추리극이다.MBC 극본 공모 최종 심사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십시일반’은 인간의 본능 중 하나인 탐욕을 낱낱이 파헤친다. 한 집에 모인 다양한 인간 군상이 탐욕 앞에 어떤 선택을 하는지, 그 선택이 어떤 결과를 낳는지 흥미진진하게 그려갈 예정이다.편성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사람이 없는 테이블이 놓여있다. 상 위의 흐트러진 식기들과 8개의 빈 의자가 시선을 끈다. ‘이 빌어…
대종상, 6월 3일 무관중 개최…이휘재·한혜진 진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미뤄졌던 제56회 대종상영화제가 다음달 3일 개최된다.대종상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제56회 대종상영화제는 6월3일 오후 7시부터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열린다"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시상식 MC로는 방송인 이휘재와 한혜진이 낙점됐다.올해 대종상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에는 '기생충' '극한직업' '벌새' '증인' '천문: 하늘에 묻는다' 등 총 5개 작품이 후보로 올랐다.남우주연상 후보에는 '생일' 설경구, '기생충' 송강호, '백두산' 이병헌,…
배우 주진모 해킹·협박한 자매부부 공갈단, 첫 재판서 '혐의인정'
21일 첫 공판 진행…연예인 8명 휴대전화 해킹 후 협박불특정 피해자들 몸캠 피싱 유도해 금품 갈취 공갈 혐의도모든 공소사실 인정…다음달 18일 오전 2차 공판 진행
[D:FOCUS] 린지 "김준수, 편안하고 적극적인 리드 감사해"
뮤지컬배우로 제2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린지가 "뮤지컬은 동아줄 같은 존재"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린지는 "전래동화를 보면 동아줄에 의해 새로운 희망이 찾아오는 것처럼 내게 뮤지컬이 그런 존재"라며 "일이 잘 안 풀려도 뮤지컬만큼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는데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찾게 됐고 혼자서 개척했기 때문에 굉장히 뜻깊고 소중하다"라고 말했다.'페스트', '오! 캐롤', '광화문연가', '삼총사', '영웅' 등 대작 뮤지컬에 다수 참여한 린지는 캐스팅 비결에 대해 "정직함에 진실성이 묻어나서 뮤지컬 관계자 측에게도 통한 것 같다…
이승연, 갑상선기능저하증 투병 "죽을 병 아냐"
배우 이승연(52)이 감상선기능저하증으로 투병 중이라고 털어놨다.이승연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한 이유 수국이 너무 예쁘고 성하가 사진을 너무 예쁘게 찍어줬고"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이승연은 "죽을 병이 아니고 치료 가능하고 붓기가 조금씩 빠지기 시작했고 죽어라 한 번 해봐야겠다는 결심도 들고 어쨌거나 아름다운 5월"이라며 "#갑상선저하증극복하기 #나는정말로긍정적인사람인가봐"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사진 속 이승연은 투병 중임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여유로운 일상은 즐기는 모습이었다.한편…
'尹 탄핵'에 국민의힘 잠룡들 일단 '침통'…공개 행보도 '침묵'
朴, 56시간 만에 관저 떠나 사저로…尹, 아크로비스타로 언제 돌아가나? [尹 탄핵인용]
어대문 이은 '어대명'? 조기대선 판 깔렸지만…비명계 앞 거대 장벽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황사비 맞으면 '이 증상' 나타난다…우산 꼭 챙겨야 하는 이유는?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