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과 민갑룡 경찰청장이 6일 오후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권성동 "확진자 25명일 때 복지장관 사퇴하란 분 누구였냐"
대정부질문 1일차, 文대통령 메르스 발언 추궁권성동 "정부를 대표해 사과하라" 촉구했으나진영, 끝내 "정부 일원으로, 장관으로서 송구"'시진핑 3월 방한 선거 이용설'에는 강하게 반발
물량 없다는 마스크, 연예인들은 어떻게 기부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부터 국민들 개개인이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 중요한 무기로 ‘마스크’가 꼽혔다. 코로나19의 국내 확산으로 인해 마스크 가격이 폭등했고, 비싼 가격을 주고도 살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정부는 마스크 긴급수급조정조치 등 하루에도 몇 차례 마스크 공급 계획을 내놓고 있지만, 여전히 마스크 구하기는 하늘의 별 따기다. 이런 상황에서 스타들의 움직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해지면서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사태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나섰다. 꾸준히 기부를 통해 선행을 펼쳐 왔…
<포토> 마스크 벗는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이 4일 열린 국회 본회의 교육·사회·문화에 관한 대정부 질문에서 의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발언석으로 나와 마스크를 벗고 있다.
CIX 측 “배진영 악플러 벌금형 확정, 향후에도 합의․선처 없다”
그룹 CIX의 배진영에게 악플을 남긴 네티즌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3일 CIX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CIX 멤버 배진영에 대한 명예훼손, 성희롱, 모욕 등의 악플에 대해 형사 고소를 진행하였고, 2020년 1월 8일 서울동부지방법원에서 그 중 정도가 중한 사건에 대하여 1차적으로 즉결심판을 통해 벌금형이 확정됐다”고 밝혔다.이어 “당사는 향후에도 CIX 멤버와 관련한 악플에 대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 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최대한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아래는 C9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
<포토>대정부 질문하는 박지원 의원
2일 오후 열린 국회 본회의 정치·외교·통일·안보 분야 대정부질문에서 박지원 민생당 의원이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에게 질문하고 있다.
이재용, 中 출장 마치고 귀국...취재진 질문엔 '묵묵부답'
“얼마나 뜨거웠으면...” 냉장고-벽 틈새서 발견된 산불 사망자
"헬스장서 트레이너 중요부위를…" 협박하고 거액 뜯어낸 男
미얀마 규모 7.7 강진으로 미얀마·태국서 최소 수백명 사망 우려
연예인 개인 최고금액 '10억'...정국(BTS), 산불 피해 지원 위해 쾌척
故 설리 오빠, 김수현 저격? "6년 네가 노리개질"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