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리바이스키즈, 윈드러너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와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간절기를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윈드러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윈드러너는 가벼운 바람막이 점퍼로, 운동복이나 일상복 등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해 매년 봄, 가을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 조던, 컨버스와 리바이스키즈는 다채로운 윈드러너 제품으로 올봄 간절기 의류 시장 선도에 나선다.
먼저, 나이키 키즈는 손목과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스포츠용 자켓을 선보인다. 광택 소재의 ‘NSW 에너지 윈드러너’와 플로럴 프린트의 ‘NSW 플라워 윈드러너’는 105에서 13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NSW 에너지 윈드러너’가 7만5000원, ‘NSW 플라워 윈드러너’가 7만9000원이다.
조던 키즈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조던 로고를 더해 심플한 멋을 살린 ‘조던 윈드러너 자켓’을 출시한다. 등 부분의 지퍼 포켓을 통해 간편한 수납 및 휴대가 가능한 이 제품은 4세에서 15세의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105에서 170의 넉넉한 사이즈로 선보이며, 가격은 7만9000원에서 8만9000원이다.
컨버스 키즈는 전면의 쉐브론 로고가 돋보이는 ‘스타 쉐브론 윈드 자켓’을 출시했다. 메쉬 소재의 안감을 사용하여 통풍이 용이하며, 바지와 세트로 구성되어 함께 매치할 경우 한층 트렌디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140에서 170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특별히 지난 2일부터 30% 할인 행사가 진행돼 4만5500원의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키즈의 여아용 ‘윈드 브레이커’는 허리를 밴딩 처리해 러블리한 핏을 선사한다.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오는 14일까지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윈드러너 제품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세드림 관계자는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제품은 매년 완판을 기록하고 있어 올해도 판매 호조가 기대된다”며 “독보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을 자랑하는 리바이스키즈의 윈드러너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