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10꼬르소 꼬모·몰스킨’과 협업… 스타벅스 2019 플래너 출시


입력 2018.10.24 09:52 수정 2018.10.24 09:59        김유연 기자

5개 색상에 디자인과 크기, 내지 내용 등 구성폭 넓혀

2019년 스타벅스 플래너 출시.ⓒ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9년 스타벅스 플래너 5종을 오는 26일 선보인다.

24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플래너는 이탈리아 브랜드인 ‘10꼬르소 꼬모’·‘몰스킨’과 협업으로 진행해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2019년 스타벅스 플래너는 레드와 네이비, 옐로우, 화이트, 민트 총 5개 색상으로 이용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크기, 내지 내용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모든 플래너에는 비 오는 날을 비롯해 월요일이나 오후 3시 이후 등 특정 상황에 맞춰 음료를 주문할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증정하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돼 있다.

이번 플래너는 오는 26일부터 12월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5종의 플래너 중 레드와 화이트, 민트 색상을 제외하고 네이비와 옐로우 2종은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10 꼬르소 꼬모’ (10 Corso Como)가 처음으로 스타벅스 플래너 제작 협업에 참여해 경쾌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플래너 교환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7일간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 시 레드 또는 네이비 중에서 플래너 1권을 더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