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휠라, 주말 건대 커먼그라운드서 '서머 베케이션' 이벤트


입력 2018.08.24 09:37 수정 2018.08.24 09:38        손현진 기자
휠라, 주말 건대 커먼그라운드서 '서머 베케이션' 이벤트.ⓒ휠라코리아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오는 25,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휠라 서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직접 타볼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휠라의 인기 아이템들을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하는 페스티벌 이벤트다.

이벤트 현장에는 '휠라 스케이트 존'을 마련해 누구나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케이트 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뒤 SNS에 게시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휠라 스케이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서머 베케이션 전용 '스페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휠라 짝퉁 슬리퍼에서 착안해 유머러스하게 제작한 '휠라 쓰레빠'를 필두로 '휠라 PVC백', 응모자 전원에게 최대 6만9000원 상당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참여권', '도레도레(커먼그라운드점)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 포함됐다.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휠라만의 특별 아이템을 한데 모은 이번 패키지는 '휠라 쓰레빠' 한 켤레 가격인 2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스페셜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일반 방문객보다 빠르게 스케이트 존을 이용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혜택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1020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인생 네 컷' 포토 부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신제품 디스플레이 존도 준비돼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현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휠라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무더웠던 여름의 끝자락에서 SNS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아이템들을 오프라인으로 이어오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8월의 마지막 주말, 도심 한복판에 펼쳐진 휠라의 여름방학 축제 현장에서 막바지 여름을 즐겁고 또 특별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