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방시 뷰티' 국내 론칭…1·2호 매장 연달아 오픈


입력 2018.07.25 15:56 수정 2018.07.25 15:57        손현진 기자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국내 1호 매장 오픈

8월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국내 2호 매장 연이어 선봬

지방시 뷰티 매장. ⓒ지방시뷰티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국내 공식 매장을 연이어 오픈한다. 지방시 뷰티는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1호점을, 8월 7일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론칭 전부터 관심을 모아 온 지방시 뷰티는 한국 론칭을 기념하는 특별 컬렉션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한국을 대표하는 컬러와 지방시의 대표 컬러를 담은 ‘르 루즈 스페셜 리미티드 컬렉션’을 특별 한정으로 출시한다. 시그니처 립스틱 ‘르 루즈’를 구매하면 레드, 블루, 아이보리 핑크 등 특별 컬러 패키지를 추가로 받는 구성으로, 매장 오픈 일정에 맞춰 100세트만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된다.

오픈 당일 ‘르 루즈’ 라인 구매시 각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멋진 액세서리처럼 트렌디한 가죽 패키지에 이니셜을 새겨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

구매 이벤트도 마련된다. 전 구매 고객에게 100개 한정으로 시그니처 립 ‘르 루즈’ 디럭스 미니 립을 선물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지방시의 꾸뛰르 메이크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서비스 카드’가 제공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1호 매장 오픈일인 31일에는 지방시 뷰티 매장을 찾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내달 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오픈하는 지방시 뷰티 2호 매장에서는 지방시 론칭 축하를 위한 셀럽과 모델들을 초청한 현장 행사가 진행된다. 1호 매장에서 진행된 것과 동일한 프로모션이 신촌점에서도 진행돼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트렌디한 한국의 뷰티 마니아들이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지방시 뷰티 매장에서 지방시 뷰티만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체험해 보길 바란다”며 “지방시 뷰티는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향수 등 매력적인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