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굿콘텐츠서비스인증' 획득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홈페이지 인증
현대해상은 자사 대표 홈페이지가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은 서비스 기술과 이용자 편의성, 고객 관리 등을 평가해 사용자가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를 발굴,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한다.
현대해상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정보를 탐색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보험 상품 안내와 보험금 청구와 관련된 상식을 얻을 수 있는 보상가이드 등 콘텐츠를 제공하고,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보안 시스템 구축으로 이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또 고객들이 직접 창구를 방문하지 않고도 보험금 청구와 보험계약대출, 계약조회 및 증권 발급 서비스 등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도록 인터넷창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현대해상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제공하고 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현대해상 Hi모바일’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경식 현대해상 전략채널마케팅본부장 상무는 "현대해상 홈페이지는 시각적 편의성 제고와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이용 시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