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아이디어 적용한 '스페셜 시리즈' 5종 출시
락앤락이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용한 ‘2018 스페셜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은 매년 ‘스페셜 시리즈’를 통해 독특한 아이디어가 적용된 식재료별 맞춤 전용용기를 선보여 왔다. 올 해 새롭게 선보인 시리즈는 ▲샐러드 런치박스 ▲샌드위치 보관용기 ▲4칸 나눔찬통 ▲절임식품 보관용기 ▲투웨이 트레이용기 총 5가지. 특히 다이어트 및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샐러드 및 배달도시락 등의 인기가 높아진 점에 착안해 관련 제품들을 출시한 것이 포인트다.
샐러드 런치박스는 지난해 출시 됐으나 20-30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보다 넉넉한 용량에 대한 요청이 이어져 재탄생 하게 된 제품이다. 기존 950ml 용량에서 1.6L 대용량으로 한층 그 크기를 늘렸다. 2단으로 구성 된 이 제품은 아래칸에는 샐러드를, 위칸에는 과일이나 견과류 등을 분리해 담을 수 있다. 소스통까지 내장돼 용기 하나로 간편하게 건강 도시락을 챙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샌드위치 보관용기는 정사각 용기 안에 삼각 트레이를 장착한 밀폐용기로, 간단한 샌드위치 도시락을 준비하기에 좋다. 식빵 1/2 사이즈에 꼭 맞는 트레이로 샌드위치를 뭉개짐 없이 온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그 외 공간에는 파스타, 시리얼 등 다른 음식을 담기 좋다.
4칸 나눔찬통은 식탁 상차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내부가 칸칸이 구분돼 용기 하나에 4가지 음식을 보관할 수 있기 때문이다. 1~2인 소형 가구의 바쁜 아침식사 시간에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절임식품 보관용기는 물빠짐 트레이가 내장돼 각종 절임 식품 보관 및 꺼내기에 탁월하다.
신제품 ‘2018 스페셜 시리즈’는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락앤락몰에서는 27일까지 ‘NEW 스페셜 시리즈 출시 기념 기획전’을 펼친다. 락앤락의 기존 스페셜 시리즈들을 최대 47%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획전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000원의 리워드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