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출연 신규광고 이틀 만에 30만뷰 돌파


입력 2018.04.09 09:31 수정 2018.04.09 09:33        김유연 기자
2018 포카리스웨트 신규광고.ⓒ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트와이스가 출연한 2018 포카리스웨트 신규광고가 온에어 이틀 만에 조회수 30만뷰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2018 포카리스웨트 신규광고는 '새로운 출발, 새로운 도전'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지난 2017년 광고에서 설명한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을 의미하는 '라이브(LIVE)'를 보다 발전시켜, 수분보충의 기능적인 요소에 '도전정신'이라는 감성적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발탁된 그룹 트와이스는 이번 광고에서 1020세대들의 일상 속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그동안 무대 위에서 비춰지지 않았던 자신들의 작은 목표들을 담아 즐겁지만 사뭇 진지한 모습이 그려졌다.

광고 속 트와이스는 어릴 적 그림을 즐겨했던 채영, 11년 동안 발레를 해왔던 미나, 익숙치 않은 클라이밍에 도전하는 사나 등 멤버 9명 각각의 꿈을 다이나믹한 영상미과 색채감으로 즐길 수 있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올해 포카리스웨트는 체내 수분보충의 힘이라는 근본적인 브랜드 기능에 더해 1020세대들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 도전의 즐거움을 표현하는 등 보다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그리고자 했다"며 "광고 속 메시지를 통해 1020세대들의 일상을 응원하는 등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