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글램 스니커즈 시리즈’ 출시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봄 시즌을 맞이해 여심을 저격하는 ‘글램 스니커즈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이름 그대로 반짝이는 소재 및 장식이 특징이다. 자수 비즈 장식, 펀칭, 진주 장식, 핫 비즈 등의 포인트로 구성됐다. 기존의 단조로운 스니커즈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젊은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해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측은 글램 스니커즈 시리즈가 제화 명가 에스콰이아의 명성에 걸맞게 기능성과 착화감도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디자인은 슬립온형 스니커즈와 레이스업형 스니커즈로 구성된다.
슬립온 제품은 발목의 쿠션이 발을 부드럽게 감싸 주고, 사이드의 탄력 밴드가 발등을 잡아줘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게 하며, 쿠션 인솔의 사용으로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기본 레이스업형 스니커즈 제품은 중창을 넣지 않고 갑피와 창을 붙여서 꿰매는 시스공법과 경량 고무 몰드를 사용해 가벼운 슈즈로 제작하는 데 초점을 뒀고, 보행 시 발의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여 활동성이 높은 스니커즈로 제작했다. 특히, 천연가죽 내피와 복원력이 우수한 8mm 쿠션 인솔이 적용돼 발의 피로가 적고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인다.
강수호 형지에스콰이아 대표는 “예년에 비해 더욱 매서워진 한파로 많은 여성들이 좀처럼 멋을 내기 어려웠던 만큼 올 봄에는 디자인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글램 스니커즈 시리즈’와 함께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램 스니커즈는 에스콰이아 오프라인 매장, 에스콰이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