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금융투자, 슈퍼 그뤠잇 증권 SNS ‘쌤(SSAM)’ 오픈


입력 2018.01.09 10:36 수정 2018.01.09 10:36        배상철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정보교류와 소통기능, 편의성을 두루 갖춘 신개념 오픈 증권 SNS채널인 ‘쌤(SSAM: Show Stock Advise Me)’을 출시했다.ⓒ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정보교류와 소통기능, 편의성을 두루 갖춘 신개념 오픈 증권 SNS채널인 ‘쌤(SSAM: Show Stock Advise Me)’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쌤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모든 투자정보가 무료로 매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서비스다.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1QMTS와 홈트레이딩시스템인 1QHTS 사용자도 SNS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양방향 접근을 가능하게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커뮤니티 기능도 탁월하다. 언제든지 계좌 관리직원과 상담을 할 수 있고, 관심 있는 종목의 채팅방에 참여해 사람들과 자유롭게 정보교류가 가능해지면서 정보 습득이 용이해졌다.

아울러 포진해 있는 여러 금융 전문가들이 이용자들의 파트너가 되어 국내외 주식과 금융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하우를 공개한다.

새로 선보이는 SNS에서 다양한 신규 기능들을 만날 수 있다. 스페셜 모임은 모임방을 운영하는 리더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쉽고 편리하게 공유하며, 수익률 자랑하기를 통해 캡쳐 없이 수익률 화면을 원하는 사람에게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다.

1:N 대화로 다수에게 손쉽게 정보를 전달 할 수 있고, 타임라인에서 최신정보 및 가입한 모임의 최신 글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조대헌 하나금융투자 e-Business실장은 “급변하는 금융시장 환경에 발맞추어 손님들과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실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두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했다”며 “손님의 니즈에 충실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금융시장을 선도하겠다” 라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