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달콤한 원수' 박은혜, 남희석과 '가을동화' 명장면 재연 "웃음폭발"


입력 2017.11.16 00:57 수정 2017.11.16 08:02        이선우 기자
ⓒ박은혜 인스타그램

'달콤한 원수'에 출연 중인 박은혜가 남희석과 코믹 연기로 새삼 화제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달콤한 원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에 출연 중인 박은혜의 남희석과 함께한 코믹 연기가 눈길을 끈다.

박은혜는 채널A '이제만나러갑니다'의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남희석과 함께한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Kwai어플을 통해 촬영된 영상에서 박은혜와 남희석은 드라마 '가을동화'의 한 장면을 재현했다.

'가을동화'의 명장면 중 하나인 원빈과 송혜교의 "사랑 돈으로 사겠어. 얼마면 돼? 얼마면 되겠어?" "얼마줄 수 있는데요?"라는 대사를 능청스럽게 소화하는 박은혜와 남희석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남희석의 표정연기와 박은혜의 능청스러운 모습에서는 찰떡 호흡이 느껴진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분 방송 잘 어울리십니다(byeongj*****)" "하하하 넘 재밌어요(qhr89****)" "참다가 참다가 빵 웃음홍수에요(kubot****)"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혜는 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에서 오달님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