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hc치킨, "빼빼로 데이에 치킨도 인기 많아요"


입력 2017.11.10 16:54 수정 2017.11.10 16:58        김유연 기자

지난해 빼빼로 데이 치킨 매출 평소보다 30% 많아

bhc치킨 ‘스윗츄’ 이미지.ⓒbhc치킨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음식이며 이중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가 치킨이다.

빼빼로 데이에도 치킨에 대한 인기가 역시 높다. 실제로 bhc치킨의 경우 지난해 빼빼로 데이의 치킨 주문량이 평소보다 약 30% 이상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bhc치킨에 따르면 올해도 주문량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날 빼빼로가 아닌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에게 치킨 e쿠폰을 추천했다.

e쿠폰은 모바일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메뉴별 또는 금액권으로 구매해 해당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으로서 선물시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bhc치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11번가, 옥션, G9, 롯데몰 등에서 bhc치킨의 대표 제품인 뿌링클과 맛초킹부터 스윗츄 등 신제품까지 다양한 메뉴의 e쿠폰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빼빼로 데이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맵스터’와 ‘뿌링클’을 추천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데 닭고기는 단백질 성분이 매우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며 “빼빼로 데이에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색다른 선물로서 치킨을 추천하다”라고 밝혔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