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맞아 신제품 20여 종 출시


입력 2017.11.06 09:28 수정 2017.11.06 09:33        김유연 기자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구성, 연인∙가족∙친구 등에 선물로 제격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맞아 신제품 20여 종 출시.ⓒ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재치와 유머 가득한 메시지로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신제품 20여 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한 쌍의 커플을 상징하는 깜찍한 캐릭터 패키지에 위트 있는 메시지들을 담아냈다. 최근 TV 프로그램, SNS등에서 무심한 듯 따뜻한 말투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에 착안, 패키지 중앙에 ‘알면서, 관심’, ‘오다 주웠다, 선심’, ‘빵 먹고 갈래? 흑심’ 등을 귀여운 표정의 캐릭터 아래에 넣어 패키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대표 제품은 막대 쿠키에 초콜릿을 딥핑하고, 다양한 토핑을 더해 식감을 살려냈다. 바삭한 막대 쿠키에 초콜릿과 아몬드로 고소함을 더한 ‘마음담은 초코스틱 관심’, 딸기 크런치로 달콤함을 살린 ‘마음담은 딸기스틱 팬심’, 초코쿠키 크런치를 발라낸 ‘마음담은 초코스틱 흑심’ 등이 있다. 또한 체다치즈가 콕콕 박혀 치즈풍미가 고소한 ‘꼬마 치즈쿠키’, 아몬드와 달콤한 카라멜이 조화를 이룬 ‘꼬마 아몬드 파이’ 등도 있다.

이와 함께 페스츄리를 진한 초콜릿으로 감싼 ‘초코로 배배꼬인 사심’, 긴 막대 모양의 페스츄리 제품인 ‘롱롱 페스츄리’ 3종, 딸기잼이 가득 들어간 부드러운 롤파이에 초콜릿을 더한 ‘흑심 가득 롤파이’ 등 파리바게뜨의 빵 제품을 빼빼로에 접목시킨 ‘빵빼로’ 제품도 내놨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다양한 맛과 개성 넘치는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