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물산패션 '빈폴멘', 겨울 아우터 화보 공개


입력 2017.10.27 10:35 수정 2017.10.27 10:36        손현진 기자

코트, 패딩 등 대표 아우터 활용해 다채로운 스타일링 선보여

삼성물산패션 '빈폴멘', 겨울 아우터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이 톱 모델 이요백과 함께 올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인 코트와 패딩을 중심으로 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화보 속 이요백은 클래식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이 묻어있는 빈폴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일 수 있도록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다양한 아이템들의 조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빈폴멘은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코트부터, 퍼 디테일의 멋스러움과 보온성까지 동시에 갖춘 패딩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아우터를 선보였다.

특히 올 가을 겨울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을 코트 뿐 아니라 아우터, 셔츠, 스웨터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해 빈폴만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 빈폴의 헤릿(Herit) 체크를 활용한 코트 라인을 토대로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 슬림핏 팬츠를 매칭해 담백한 모던룩을 연출했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셔츠와 코듀로이 팬츠 등을 코디해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빈폴멘은 고급스러운 퍼 실루엣이 돋보이는 패딩을 토대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밋밋하지 않은 도회적인 느낌의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김정회 빈폴멘 팀장은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인 코트와 패딩을 중심으로 빈폴멘이 추구하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라며 "체크 패턴의 코트는 물론 라쿤퍼 등 퍼 디테일을 살린 패딩, 다운을 선택한다면 스타일리시하면서 멋스러운 코디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멘의 겨울 아우터 화보는 패션 매거진 GQ의 11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