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로이드, 디즈니 '앨리스 컬렉션' 43종 선봬


입력 2017.10.19 09:26 수정 2017.10.19 09:27        손현진 기자

반지 구매고객에게 앨리스 노트, 스티커 선착순 증정

로이드의 앨리스 컬렉션.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디즈니와 함께 '앨리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앨리스 컬렉션은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앨리스와 화이트 래빗, 하트 여왕, 모자 장수 등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콘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 시절에 갖고 놀던 인형, 장난감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비주얼에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귀걸이, 팔찌, 목걸이, 반지, 펜던트 등으로 출시됐으며, 총 43개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앨리스 컬렉션의 목걸이와 팔찌에 하트 자물쇠와 디즈니 로고가 각인된 전용 잠금 장식을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우선 애니메이션 속 '카드 병정'을 연상케 하는 하트, 다이아몬드, 스페이드, 클로버 등 총 4종으로 출시된 '앨리스 반지'는 골드 볼과 탄생석이 번갈아 가며 반복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이 없다. 나만의 의미를 담은 탄생석으로 디자인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고, 우정 링으로도 인기가 좋다.

또한 '하트 여왕'의 장미와 왕관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앨리스 Y자형 목걸이'도 만나볼 수 있다. 붉은빛을 담은 가넷 하트 큐빅이 포인트며,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으로 목선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이밖에도 말하는 열쇠 구멍과 열쇠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빈티지 무드의 목걸이와 펜던트, 앨리스의 리본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여성스러운 귀걸이와 반지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앨리스 컬렉션'은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에 나만의 탄생석을 디자인하는등 특별함을 더한 컬렉션”이라며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상품으로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로이드의 디즈니 '앨리스 컬렉션' 상품은 로이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로이드는 '앨리스 컬렉션' 반지 구매 고객에게 앨리스 노트와 스티커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