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푸드빌,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 23일 오픈


입력 2017.09.22 16:10 수정 2017.09.22 16:14        김유연 기자

국내외 외식 복합공간 트렌드 주도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 전경.ⓒCJ푸드빌

CJ푸드빌은 서울 송파구에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콘셉트로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소반’, ‘빕스 버거’,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9’, ‘투썸플레이스’ 등 총 7개 브랜드로 구성했다.

23일 문을 여는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상권 특성을 살려 각 브랜드마다 변화를 줬다. ‘계절밥상 소반’은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계절밥상의 운영 노하우를 발전시켜 정갈한 반상의 한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직화구이와 솥밥'을 주 메뉴로 제공한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수제버거 전문점 ‘빕스 버거’는 매일 직접 반죽한 100% 순 소고기 프리미엄 수제 버거를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한다. 매달 스페셜 메뉴를 운영하는데, 오픈 후 한달 간은 블랙 번 사이에 두툼한 소고기와 문어 다리를 통째로 넣은 ‘블랙 문어버거 세트’를 선보인다.

면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는 우리나라 토종 앉은뱅이 밀을 넣어 면 장인이 직접 개발한 특제 면을 선보이며, 다양한 중식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는 강력한 불맛을 입힌 깐풍버섯고기튀김, 멘보샤 등 차별화된 메뉴를 판매한다. 그리고 아시안 푸드 전문점 ‘방콕9’은 태국 본토의 맛과 멋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운영한다.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오픈 기념 행사로 23일과 24일 양일간 다양한 캐릭터 상품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와 함게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제일제당센터점과 함께 CJ ONE 고객 대상 동일 브랜드 2인 이상 주문 시 인기 메뉴를 5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