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hc치킨, 달콤바삭 치킨 '스윗츄' 출시


입력 2017.09.06 14:03 수정 2017.09.06 14:06        김유연 기자

치킨에 고구마, 견과류를 얹어 고소하면서 영양만점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달콤하고 바삭한 치킨인 '스윗츄'를 6일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bhc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달콤하고 바삭한 치킨인 '스윗츄'를 6일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윗츄'는 '달콤함과 다양한 영양소와의 조화'라는 콘셉트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고구마와 영양만점 다양한 견과류를 bhc치킨 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치킨이다.

'스윗츄 소스'는 황골조청, 쌀엿, 메이플시럽 등으로 만들어 단맛을 극대화했으며 레몬청의 상큼함을 추가해 독특하고 차별화된 단맛이 일품이다.

'스윗츄'는 단순히 소스로 버무리는 것이 아닌 소스로 치킨을 코팅함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바삭한 식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업계 처음으로 고구마 큐브를 사용했다. bhc치킨 연구소는 고구마 스틱을 비롯해 다양한 고구마 맛탕 제품의 관능 테스트를 거쳐 '한입 크기인 큐브 모양의 고구마'라는 콘셉트를 도출했다. 고구마 큐브는 먹기에도 편하고 맛탕의 식감과 바삭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다.

신제품 '스윗츄'는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 호박씨, 크랜베리 등 견과류를 얹어 고소하면서 몸에 좋은 영양소를 제공한다. 아몬드와 땅콩은 비타민E가 풍부하며 해바라기씨는 미네랄이 호박씨에는 질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그리고 크랜베리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bhc치킨은 이번 신제품이 달콤하면서도 영양이 가득한 치킨으로 평가받아 아이들 간식이나 2030세대 소비층과 잘 어울리는 치킨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돼 '스윗츄'를 뿌링클, 맛초킹 등 bhc치킨의 대표 제품을 뛰어 넘는 빅 메뉴로 육성하고자 젊은 감각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스윗츄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