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오쇼핑, '언더아머 키즈' CJ몰 단독 론칭


입력 2017.08.24 09:19 수정 2017.08.24 09:22        김유연 기자

25일부터 CJ몰서 ‘언더아머 키즈’ 상품 30여 종 단독 판매 시작

CJ오쇼핑 언더아머 키즈.ⓒCJ오쇼핑

CJ오쇼핑이 스포츠 브랜드 신흥 강자 '언더아머(Under Armour)'의 '키즈' 상품을 오는 25일 CJ몰을 통해 온라인몰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지난 달 '언더아머'의 스포츠 의류, 운동화 등 인기 상품들을 국내 온라인몰 중에서는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였다. 미국NBA 스타 스테판 커리(Stephen Curry)의 시그니처 농구화 '스테판 커리 3제로'를 14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등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언더아머 키즈' 상품은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들만 선별해 약 30여 종만 판매를 진행한다. 다양한 운동을 즐길 때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와 잡화가 대부분이며 가격은 평균 3~4만원대다. 특히 '집업 티셔츠'는 간절기를 맞아 가장 판매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며 언더아머 특유의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도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언더아머'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오프라인 대형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매장에서는 '언더아머'의 키즈 상품이 성인 상품 못지 않게 인기가 좋다.

'언더아머'는 미식축구 선수였던 캐빈 플랭크 회장이 1996년 설립한 스포츠웨어 전문 회사로 미국에서는 나이키에 이어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올해 1월 한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오프라인 매장과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상품을 판매해오다 지난 7월 CJ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김대웅 CJ오쇼핑 e트렌드상품개발팀 팀장은 “언더아머는 기존 스포츠 브랜드들과는 다른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된 디자인 때문에 국내에서의 판매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최근 아이들의 실내 스포츠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면서 운동하는 아이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므로 언더아머 키즈 상품의 종수를 점차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