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보드 게임 카테고리’ 대폭 강화
340여개 유명 보드 게임 브랜드, 3000여개 이상 상품 판매
10일까지 2500여개 로켓배송 전 상품 10% 할인 혜택
쿠팡이 학습용부터 키덜트를 위한 보드 게임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3000여개 이상의 상품을 갖추고 ‘보드 게임 카테고리’ 부문을 강화한다.
쿠팡은 코리안보드게임즈, 라벤스브루거 등 340여개의 국내·외 유수 보드 게임 브랜드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판매하고, 상품화면 영역을 연령별, 균형/순발력, 추리/전략, 두뇌게임, 멘사추천/학습게임, 캐릭터/마술/타로카드, 바둑/체스/윳놀이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수학적 감각향상 수연산게임’, ‘잠자는 뇌를 깨우는 메모리게임’, ‘보드게임어워즈 수상작모음’, ‘추리게임’ 등 별도의 테마전도 함께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까지 2500여개의 로켓배송 전 상품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로켓배송으로 주문 후 다음날까지 배송 받을 수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로켓배송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보드 게임이 유아기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인 동시에 '수개념', ‘문제해결능력', '집중력', ‘사회성 발달’ 등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교구로 인식이 돼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육용 보드 게임을 비롯해 성인 취미 게임으로 성장하고 있는 키덜트 겨냥 보드 게임들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