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구달, 수박 95% 함유한 수박 수딩젤 출시


입력 2017.06.26 09:19 수정 2017.06.26 09:20        손현진 기자

바디와 얼굴에 365일 사용할 수 있는 부담 없는 제품

구달(goodal)이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함유한 '수박 수딩젤'을 출시했다. ⓒ클리오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함유한 '수박 수딩젤'을 출시했다.

비타민과 라이코펜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수박은 풍부한 수분 공급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수박의 시트룰린 성분은 피부에 쌓여있는 독성물질을 배출하고 해열 작용을 해 특히 여름 햇볕에 지친 피부 진정에 좋다.

구달의 수박 수딩젤은 파라벤, 미네랄오일, 탤크 등을 첨가하지 않아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청량감을 부여하는 쿨링 젤 제형으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

구달은 수박 수딩젤을 2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첫째, 수박 수딩젤을 듬뿍 적신 화장솜을 건조한 피부에 올려 수분을 충전하는 것이다. 둘째는 산뜻한 올인원 수분크림으로 기초 케어하는 것. 셋째는 오일과 섞어 모발 끝에 바르는 것. 넷째는 제모 후 자극받은 피부에 애프터 쉐이브로 쓰는 것. 다섯째는 손톱과 큐티클에 팩처럼 얹어 네일 케어하는 것 등 다양하게 제시했다.

여름뿐만 아니라 365일 멀티로 사용할 수 있는 구달의 수박 수딩젤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직영몰, 구달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