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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QLED TV ‘전미 세일즈 미팅’에서 찬사 이어져


입력 2017.02.26 11:00 수정 2017.02.26 10:26        이배운 기자

“화질, 디자인, 스마트 모든 측면에서 혁신 이뤄냈다”

삼성전자 관계자가 현지시간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디플로매트 비치 리조트에서 개최된 전미 세일즈 미팅에서 주요 거래선 관계자들에게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QLED TV 출시를 앞두고 북미 주요 거래선 초청 행사인 ‘전미 세일즈 미팅’을 개최해 미국 TV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디플로매트 비치 리조트에서 개최된 전미 세일즈 미팅에서 ‘코스트코’, ‘피씨 리차드 앤 썬’등 현지 주요 거래선 관계자 300여명에 삼성 QLED TV ‘Q9F’, ‘Q8C’, ‘Q7F’ 등 신형 TV 라인업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메탈 소재를 적용한 퀀텀닷 기술로 혁신을 이룬 QLED TV의 화질, TV 첫 화면에서 콘텐츠를 한 눈에 보고 즐길 수 있는 스마트 TV 플랫폼, 신규 스마트 TV 서비스 ‘스포츠’와 ’뮤직’ 등 QLED TV의 특장점을 선보여 거래선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QLED TV의 컬러 볼륨 100%를 구현해 입체감이 살아있는 풍부한 색과 1500~2000 니트(nits)의 자연에 보다 더 가까운 밝은 빛으로 미세한 컬러 재현해 참석자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또 참석자들은 사용자의 생활공간을 고려한 투명 케이블인 ‘인비저블 커넥션’, TV를 벽에 완전히 밀착시키는 ‘노 갭(No-gap) 월마운트’ 등 QLED TV의 디자인 완성도에 대해서도 호평했다.

그렉 리차드 ‘피씨 리차드 앤 썬’ 사장은 “업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삼성의 기술력과 자신감을 느꼈다”며 “화질, 디자인, 스마트 모든 측면에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한 혁신적인 QLED TV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 스틴지아노 삼성전자 미국법인 전무는 “초프리미엄 제품 QLED TV로 올해 미국 T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며 “끊임없는 혁신으로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도 만족스러운 TV 시청 환경을 제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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