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형의 여자' 욕망 용솟음 19금 스틸 "등 뒤 조심"


입력 2016.12.12 09:04 수정 2016.12.12 09:05        스팟뉴스팀
영화 '형의 여자' 19금 스틸이 공개됐다. ⓒ 쏘아필름

이루어질 수 없는 네 남녀의 금지된 욕망을 그린 메구리 주연 한일합작 '형의 여자'가 예비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19금 스틸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일본 핑크무비계 최고 스타 메구리의 복귀작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아찔하게 에로틱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두 여주인공인 메구리와 시나토 루리가 눈을 가리고 야릇한 표정을 짓고 있는 스틸은 보는 이들의 상상을 자극, 한껏 강렬하고 진한 욕망이 느껴진다. 한편 침대 위에서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는 메구리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청순한 외모에 섹시한 몸매로 일본과 국내의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메구리는 영화 속 그 존재만으로 기대감을 드높이기에 충분하다.

이번 스틸을 계기로 '사나에', '채성', 그리고 '미사키'까지 현실과 드라마를 오가며 엇갈린 남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네 남녀의 금지된 사랑과 욕망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이번 19금 스틸은 '형의 여자'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상상력에 걷잡을 수 없는 불을 지필 것으로 보인다.

야릇한 분위기를 풍기는 '19금 스틸'을 공개한 '형의 여자'는 이루어질 수 없는 네 남녀의 금지된 욕망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1일 디지털 최초 개봉될 예정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