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멤버십 컬처 이벤트 진행
영화 시사회 초대 및 OK캐쉬백 포인트, 전시 할인 등 이벤트 실시
SK플래닛의 문화 정보·혜택 제공 서비스 '시럽 멤버십 컬처'는 공연 및 전시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모바일 앱 사용자에게 인기 영화 시사회권, 영화 예매 할인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럽 멤버십 컬처는 영화 할인 예매권을 앱에서 구매하는 회원에게 김남길 주연의 영화 '판도라' 시사회 초대권 2장을 추첨을 통해 총 2000쌍에게 제공하는 '아주 특별한 불금!' 이벤트를 오는 27일 까지 진행한다. 시럽 멤버십 컬처에서 CGV 할인 예매권을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 가능하며, 다음달 2일 서울과 부산 지역 5개 극장에서 진행되는 시사회 이벤트 응모 결과는 30일 발표된다.
또 영화 예매 할인 포인트, 전시 할인권 등의 경품을 100% 당첨 확률로 제공하는 '뽑기의 화신'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시럽 월렛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하면 OK캐쉬백 포인트, 토이키노, 반고흐 전시 40~50% 할인 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시럽 멤버십 컬처는 문화 분야 특화 멤버십 서비스로, 영화, 공연, 전시 등을 최대 70% 할인받을 수 있다. 가입 회원 60만여 명 중 월 사용자 수가 40만여 명에 달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특히 연 1만원의 가입비로 CGV 영화 예매권 할인, 공연·전시 무료 초대 및 특가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은 지금까지 10만여 명이 가입했다.
시럽 멤버십 컬처는 출석 수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 문화 이벤트 응모권 등을 증정하는 '11월 스탬프 이벤트'와 시럽 페이 첫 결제 시 영화 예매권을 할인해 주는 '우와한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시럽 멤버십 컬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시럽 월렛 앱에서 '시럽 멤버십 컬처'를 검색해 카드를 무료로 내려 받으면 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