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페어’ 진행
공간별 신제품 및 히트 상품 선정해 30~50% 할인
현대리바트가 다음달 말 까지 ‘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 페어’ 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바트스타일샵 10개 직영 전시장 및 대리점 80여 개와 온라인 리바트몰에서 진행하며, 침실·거실 등 공간별로 나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혼부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침실' 관련 신제품 및 히트 상품 12종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신제품 가죽침대 3종(레브·마데르·시엔느)과 '엔슬립' 매트리스 동시 구매시 침대를 40% 할인해 4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신제품 가죽 침대는 이태리 명품 가죽인 ‘DANI사’ 가죽을 사용해 가죽 특유의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부드러운 볼륨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봄날, 브라노, 에프터티 등 베스트 침실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시 매트리스를 25% 할인해최대 7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는 또 거실 공간에서 구매 수요가 높은 소파, 거실장, 식탁 등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현대리바트 신제품 거실장 ‘오후엔’, ‘브리티’, ‘모노디’ 중앙장 구매시 보조장(사이드장)을 30% 할인 판매한다. ‘테누토’ 소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브 테이블’(사이드 테이블 또는 티테이블)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아울러 뉴 세라믹 소재의 고급 식탁 ‘프로마쥬’ 출시를 기념해 4인 그레이 식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실리트 냄비를 증정한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31일까지 3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9만원, 15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