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위기극복 경영…동반성장과 지역경쟁력 강화
제8회 헬로파트너스클럽 개최…지역밀착 신규 비즈니스 개발 등 강조
CJ헬로비전이 ‘동반성장을 통한 지역경쟁력 강화’를 선언하고, 외부와의 상생과 협력을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을 밝혔다.
CJ헬로비전은 5일 ‘제8회 헬로파트너스클럽’을 개최했다. 올해로 8년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함께 만들면 즐거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매년 열리고 있으며, 전국 43개 고객센터 대표와 30여명의 CJ헬로비전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CJ헬로비전은 ‘차별화된 지역밀착형 케이블TV 사업자’로 거듭나기 위해 ▲현장중심 고객서비스 ▲지역밀착 신규 비즈니스 개발 ▲지역중심 콘텐츠 강화 ▲생활밀착형 융합서비스 개발 등 지역성 강화에 집중할 것임을 설명했다.
CJ헬로비전 변동식 대표는 “올해 CJ헬로비전이 성장통을 겪는 와중에도 흔들림 없이 케이블TV 지역 현장을 지킨 고객센터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케이블방송의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 확장이라는 측면에서 지역의 가치는 재발견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기도에서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조정하 드림네트웍스 대표는 “CJ헬로비전 경영진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인수합병 추진 기간 동안 느꼈던 걱정과 불안함이 해소됐다”며 “케이블TV 현장에서 직접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사업자로서 자부심과 동료애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화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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