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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브로드, 홈페이지 개편..."고객 소통에 초점"


입력 2016.08.01 10:09 수정 2016.08.01 10:12        이배운 수습기자

불만·질문사항 콜센터 이용없이 홈페이지에서 해결

티브로드가 1일 고객과의 소통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티브로드 공식 홈페이지 화면.ⓒ티브로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가 1일 고객과의 소통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이번 개편에 대해 “새롭게 구축된 통합 홈페이지는 고객의 생활 유형에 맞는 상품 추천과 예상 요금 산출 등 다양한 고객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고객의 불만이나 궁금한 점을 콜센터에 전화할 필요없이 컴퓨터 화면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개편을 통해 티브로드 모바일 홈페이지가 새롭게 구축됐고 지역채널을 통해 방송됐던 뉴스나 프로그램 다시보기(VOD), 지역행사 소식, 채널 편성표와 각 상품별 채널 배치 등이 강화된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이사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나 상품, 그리고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과 사용자 편의성을 우선 원칙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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