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7’ 대규모 체험 마케팅 전국 확대
주요 랜드마크와 2천200여 개 매장에서 S7체험 마케팅 전개
저조도 카메라, 방수, 게임 등 S7 특화 체험 프로그램 마련
삼성전자가 전국에서‘갤럭시S7’과‘갤럭시S7 엣지’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부터 서울역, 합정 메세나폴리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광주 유스퀘어, 롯데 백화점 본점등에서‘갤럭시 S7’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4월초부터는 야구장, 대학가, 쇼핑몰 등 젊은 층이 즐겨 찾는 공간으로 체험존을 확대하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뿐 만 아니라 부산, 광주, 대구, 대전, 인천 등 지방 주요 도시의 지역 이벤트와 체험존 운영을 연계할 예정이다.
마포구에 위치한‘합정 메세나폴리스’를 비롯해 다음 달 1일 개막하는 대구, 인천, 수원 야구장과 전국 대학가, 쇼핑몰 등 20대와 여성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장소에서 갤럭시S7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 체험존에서‘저조도 카메라’,‘최고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고사양 게임 지원’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충족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갤럭시S7 대규모 사전전시와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Touch♡7’런칭 이벤트에서 갤럭시S7 체험 공간을 운영한 바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7 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전국으로 체험 마케팅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지금 바로 가장 가까운 체험존에서 갤럭시 S7의 놀라운 혁신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온라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7)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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